시방쇼 딜레이로 보는데 0식이 무서워 https://theqoo.net/politics/4254737205 무명의 더쿠 | 21:29 | 조회 수 353 맞말대잔치인데 무서워 영식이 진심으로 화내는 날은 인규도 쫄..되는거 같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