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무지성 2찍많아서 부러웠는데 지금은 윤어게인 지지층이 크니까 그사람들 데리고 아무데도 못가게됨 세뇌당한 무지성 지지층은 사실은 정당의 폭탄이었던거야
잡담 4050도 무조건 1찍이니까 다 좋은게 아님 좋은 판단하시는 분들이 좋은분들이지
6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힘 무지성 2찍많아서 부러웠는데 지금은 윤어게인 지지층이 크니까 그사람들 데리고 아무데도 못가게됨 세뇌당한 무지성 지지층은 사실은 정당의 폭탄이었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