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하어영 뷰리핑 보는데 정청래 사퇴했다고 속보 떴다고 하네?
- 09:55
- 조회 31
- 잡담
-
- 얘들아 정청래 연임 도전하려고 사퇴한 거야?
- 09:55
- 조회 57
- 잡담
-
- 정청래 역대 대통령 팔고 지금 노무현 대통령 팔이중.
- 09:54
- 조회 51
- onair
-
- 이성윤: 국민과 당원이 묻는다 검찰개혁 너무 늦는거 아니냐 제대로 하기나 하는겁니까
- 09:54
- 조회 72
- onair
-
- 정청래 당대표직 내려놓는다발언
- 09:53
- 조회 195
- onair
-
- 나는 정의로운 개혁투사고 대통령바라기인데 못된 검찰대통령이 나를 핍박하고 탄압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인생이 어디있겠는가ㅠㅠㅠㅠ
- 09:52
- 조회 50
- 잡담
-
- 득구빵: 배의 선장은 둘일수 없다. 집권여당 지도부는 대통령과 경쟁하는 정치를 하는것이 아니라 대통령과 함께 성공하는 정치를 해야하는것
- 09:52
- 조회 59
- onair
-
- 노상원 수첩에 이거 정청래 ㅇ맞아?
- 09:52
- 조회 118
- 잡담
-
- 득구빵: 지난 19일 한국리서치 여조결과보면 이번 지선에서 민주당 선택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이재명대통령이 잘하기때문이라는 답변이 83%, 민주당이 마음에 든다는것 58%에 그침. 국민은 민주당을 찍은것이 아니라 이재명대통령을 찍은것 이 냉정한 사실앞 민주당은 당대표포함 지도부 모두가 겸손하게 성찰하고 진지하게 되돌아봐야함
- 09:51
- 조회 93
- onair
-
- 김준형 저 사람은 약간 스탠스가 좀 다른가?
- 09:50
- 조회 100
- 잡담
-
- 득구빵: 이번 지선결과 책임지고 최고위 선거 출마하지 않겠다. 선거 결과에 대한 평가는 분명 다를수 있다 대통령께서는 국민이 정권에 주는 경고라고 말씀하셨다 하지만 대표께서는 승리라고 말씀하십니다. 분명한것은 국민들께서 민주당에 보내준 경고의 메시지까지 다르게 해석해선 안된다는 것이 저와 아마 대부분 당원들의 생각일 것임
- 09:48
- 조회 137
- onair
-
- 최고위 인간들은 여태까지 뭐하고 이제와서 누구를 위한 정책을 세우겠대
- 09:48
- 조회 59
- onair
-
- [단독] 정청래, 文 전 대통령 만난다...‘친문·친청' 연대 띄우나
- 09:46
- 조회 359
- 스퀘어
-
- 김준형 “조국혁신당, 다른 당명 생각해볼 때 됐다”
- 09:45
- 조회 183
- 잡담
-
- @28 총선 때 민주당 국회의원들 평균 연령 낮추고 각 전문분야 인재영입 못하면 진지하게 망할듯
- 09:45
- 조회 51
- 잡담
-
- 정청래: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대한민국이 성공합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국민이 행복합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국토균형발전이 이루어집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K민주주의와 인권이 꽃을 피웁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한반도의 평화의 봄이 다시 찾아옵니다
- 09:44
- 조회 132
- 잡담
-
- 정청래는 핍박받으면서 투쟁하고 팬들이 옆에서 울부짖어주는 그느낌에 중독됨
- 09:43
- 조회 140
- 잡담
-
- 노상원 수첩 얘기 옛날글 본줄
- 09:42
- 조회 57
- 잡담
-
- 정청래: 당대표실 앞에 이재명정부 1년 성과가 잘 정리되어 있다 제가 지시해서 이재명정부 1년간의 업적, 성과를 알기 쉽게 정리를 했다
- 09:42
- 조회 206
- onair
-
- 진짜 당원들이 저런 사람을 당대표를 시켰다니 ㅋㅋㅋㅋㅋ아직도 재작년 얘기를 하고 있는 사람..
- 09:42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