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은 민주당이어도 새의제 제시하고 당정 도약시키는데 한몸이면 욕이라도 덜먹지 늙었는데 노욕만 그득하지 여당으로서 공당으로서 할 일 아무것도 안함 입법률 27퍼라지만 쟤들이 일하는 체감도 2퍼도 안됨 낙지 늘러붙은 정청래가 있는한 그냥 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