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네랑 노총들 지들끼리 모여서 토론회한게 정부랑 뭔상관임 그리고 여기서 욕먹는 민주당 국개들 진짜 몇인지 셀수도 없음
여기선 오히려 내란당 국개들 욕을 안하지 걔넨 상관도 없으니까 유일하게 나오는게 동혁아 연임해라 아님?ㅋㅋㅋㅋㅋㅋㅋ
쟤네랑 노총들 지들끼리 모여서 토론회한게 정부랑 뭔상관임 그리고 여기서 욕먹는 민주당 국개들 진짜 몇인지 셀수도 없음
여기선 오히려 내란당 국개들 욕을 안하지 걔넨 상관도 없으니까 유일하게 나오는게 동혁아 연임해라 아님?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