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마련 사업에 이런거 왜하냐는 식으로 시비댓 주루룩 달리다가 늦게 본 덬들이 이게 왜? 좋은거 아냐? 하고 댓 달아서 삭튀하고 핫게 간 전적도 있음
잡담 걍 정부가 하는거라면 첫댓 선점해서 무조건 까고 보는 애들도 많음ㅇㅇ
24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자리 마련 사업에 이런거 왜하냐는 식으로 시비댓 주루룩 달리다가 늦게 본 덬들이 이게 왜? 좋은거 아냐? 하고 댓 달아서 삭튀하고 핫게 간 전적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