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등등 힘들어지니 못올리는 거고
가계부채 존나 커서 일반 국민 피해볼까봐 그냥 욕먹으며 탱킹하는 건데
(윤석열때 아파트 대출^^ 부도날까봐 세금 쳐부은건 생각도 안 하나봄)
---> 이거때문에 가계부채 먼저 줄이려고 대출 규제하는 건데
국민들이 다들 코앞은 못 보고 유동성 긴축을 원하시는 걸로 보이니
걍 팍팍 올리길
올해 어차피 1-2차례 금리 인상 할거같긴 해 다들 자산 관리 잘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