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았으면 일좀 하라고 당당하게 따지던가 서울 부실대가리 새끼들 까달라고 들고오는 거 존나 나약하기까지하네(1찍한 코다리들은 리스펙함)
잡담 까놓고 말해서 자기네들이 오세훈 뽑아놓고 왜 지랄임
22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뽑았으면 일좀 하라고 당당하게 따지던가 서울 부실대가리 새끼들 까달라고 들고오는 거 존나 나약하기까지하네(1찍한 코다리들은 리스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