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어떻게 다 잘하기만 할 수 있음??
대내외적인 상황들이 정말 만만치 않은데
이정도면 너무 선방하고 있지 않음?
고군분투하는게 보여서 안쓰러울 지경
대통령은 내란당도 또 민주당 내 구태세력들도 공격하는거 보면
우리라도 지지율 받쳐주면서 일할 수 있게 도와야겠다 싶은 생각만 커져감
대통령이 어떻게 다 잘하기만 할 수 있음??
대내외적인 상황들이 정말 만만치 않은데
이정도면 너무 선방하고 있지 않음?
고군분투하는게 보여서 안쓰러울 지경
대통령은 내란당도 또 민주당 내 구태세력들도 공격하는거 보면
우리라도 지지율 받쳐주면서 일할 수 있게 도와야겠다 싶은 생각만 커져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