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것들이 대통령이 되서도 안놓고 염병하고 지랄임
주식도 그래 그 레버레지 대통령은 시행령등으로 땜질해대도 국회가 입법을안하니까 그거 피해서 대출해주고 수수료나 챙기자나
언제까지 시행령으로 땜질하란말임
보완수사 국민들 암도 관심없는거 그걸로 염병하는거부터가 시발
대통령도울생각없는새끼들이 전방위로 염병중이면서 대통령탓하면서 코어가 돌아서네 어쩌네 염병시발
시발것들이 대통령이 되서도 안놓고 염병하고 지랄임
주식도 그래 그 레버레지 대통령은 시행령등으로 땜질해대도 국회가 입법을안하니까 그거 피해서 대출해주고 수수료나 챙기자나
언제까지 시행령으로 땜질하란말임
보완수사 국민들 암도 관심없는거 그걸로 염병하는거부터가 시발
대통령도울생각없는새끼들이 전방위로 염병중이면서 대통령탓하면서 코어가 돌아서네 어쩌네 염병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