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부동산 개판이고
주식 시장도 자세히 들어가보면 반도체주 이외는 초토화고
금융감독원장을 친구친구 변호사 출신 앉혀놓고 삼하 레버리지 출시로 환율 잡겠다더니 개망중이고 ㅋㅋㅋㅋ
군은 후방경계를 사설 경비업체한테 맡긴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완전 나락중이라 정권 교체될거 같은데 민주당은 개싸움 중
솔직히 이재명이 뭘 잘하는 지 모르겠음
젤 무서운 건 이 상황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거 아닐까 싶어서 무서움 ㅠㅠㅠㅠㅠ
맨날 자화자찬 중이라 ㅠㅠㅠㅠㅠㅠ
주위 민심은 싹 다 돌아섬 (나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