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개미성향이 기업가치 투자보단 도박에 가까운 투자하는 성향이라 그런건데 대통령도 고민중이라잖아 하닉 삼전 사지마세요 이래? 주식 ㅈ도 모르면서 말도 안되는 소리해서 개빡치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