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ㄹㅇ안감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어준 중계보니 어제할코가 한 걱정은 날라간거지
- 08:12
- 조회 46
- 잡담
-
- 박구용이 노무현때 fta하고 대연정할때도 이정도로 마음이 식진 않았댄다ㅋㅋㅋㅋㅋㅋ
- 08:11
- 조회 69
- onair
-
- 털 입장에선 저렇게 본색드러내고 털천지들 세뇌하는게 맞는 방법일거임
- 08:11
- 조회 29
- 잡담
-
- 아뵤디 나 좀 잠깐 놔봐
- 08:10
- 조회 77
- 잡담
-
- 그래서 털보가 말하는 찬문은 왜 빠져나가는거래?
- 08:10
- 조회 36
- 잡담
-
- 다행이야 평소처럼 개소리라
- 08:09
- 조회 46
- 잡담
-
- 여조 보기전까지는 저런 개소리하면 멍청이들이 넘어가니까
- 08:09
- 조회 58
- 잡담
-
- 김어준이 말하는 친문 대표가 조국 추미애를 비롯
- 08:09
- 조회 47
- 잡담
-
- 김어준은 패널 말 계속 막고 지 생각만 주장하려는거면 패널 왜 부르는거야?
- 08:08
- 조회 71
- onair
-
- 나 팔찡 꼇어
- 08:08
- 조회 74
- 잡담
-
- 김어준은 그 삐져있는 사람들 정부에 잘 협조해라 또 노통 때 같은 고통 겪을 거냐고해야 제대로된 사람이지 진짜 악마같다 갈라치기하는 거봐
- 08:08
- 조회 42
- 잡담
-
- 사이비 교주가 직접 가서 뭔말하는지 보기힘들잖아 세상 참 좋아졌어 유투브로 거기까지 안가도 볼수있는거보면
- 08:07
- 조회 21
- 잡담
-
- 겸공이 공격 안하는 게 이상하다 뭘 준비하는 것 같다
- 08:07
- 조회 208
- 잡담
-
- 털: 친문이 친명이 된거다 친문을 쳐내고서는 절대로 뉴이재명만으로는 안된다
- 08:04
- 조회 243
- onair
-
- 코다리들 주변에 털천지들 원래도 이재명 그렇게 열렬하게 지지하진 않았지?
- 08:04
- 조회 78
- 잡담
-
- 김어준은 ㅋㅋㅋㅋ지지율 낮아지는게 아주 신난듯ㅋㅋㅋㅋ
- 08:02
- 조회 270
- onair
-
- 신장식 민주당 들어오면 이번엔 그분이 민주당 당게에 글쓰실거고 민주당 당게는 못닫으니까
- 08:02
- 조회 108
- 잡담
-
- 댓관하다 보면 민주당 코어층 이탈하는데 어디까지 버티나보자 이딴 병신들 있던데 오늘 털 워딩보니 이것도 다 지령받고 쓰는거엿네ㅋㅋㅋ
- 08:02
- 조회 70
- 잡담
-
- 근데 저것들은 진짜 반성이라는 걸 안하는구나
- 08:01
- 조회 62
- 잡담
-
- 김어준 여조보고 어차피 극소수인 9퍼한테밖에 말빨 안먹히는거면
- 08:00
- 조회 1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