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적펴다 영향력 줄어들고 비호감 된 거 진짜 다행이다 더 까발려져야하는데
잡담 김어준은 그 삐져있는 사람들 정부에 잘 협조해라 또 노통 때 같은 고통 겪을 거냐고해야 제대로된 사람이지 진짜 악마같다 갈라치기하는 거봐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적펴다 영향력 줄어들고 비호감 된 거 진짜 다행이다 더 까발려져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