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문을 쳐낼수록코어지지자들은 팔짱을 끼고우리없이 한번 해봐~ 하고 마음이 식는다라고 퍼니포에서 떠드는데ㅋㅋㅋㅋㅋ존나 웃겨ㅠㅠ 삐진 아저씨들 달래달래ㅋㅋㅋㅋㅋㅋ팔짱꼈다고 오억번 말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