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초코 인터뷰보니까 갑자기 기분 좋아짐
- 10:59
- 조회 30
- onair
-
- 총리실이 미룬다 어쩐다 하는데 오히려 지선 전에 하자고 총리실이 말했었는데 당이 미뤘던 부분이래 ㅅㅂ
- 10:59
- 조회 49
- onair
-
- 지금 힘든 게 딴천지만 정청래를 지지하는 게 아님
- 10:59
- 조회 39
- 잡담
-
- 원칙은 폐지다 국회에서 그렇게 정하면 받아들일 것이다 그러나 숙의는 필요하다 - 이게 대통령의 현재 뜻임
- 10:58
- 조회 36
- onair
-
- 지선전에 조빠랑 개싸웠는데 조국 3위로 낙선해서 너무좋아
- 10:57
- 조회 48
- 잡담
-
- ㅇㅈㅊ) 너네 점심 뭐먹을거야? 점메추좀
- 10:57
- 조회 9
- 잡담
-
- 문조털래유 지지자들은 2찍보다 더 질리는게 가르치려고 함
- 10:54
- 조회 67
- 잡담
-
- 근캥도 민주당 꼬라지 얼마나 어이없었으면 복귀한다고 했겠슨
- 10:51
- 조회 154
- 잡담
-
- 검찰개혁은 1차부터 다 당정 협의해서 진행해왔다고 한번 더 확인해주네
- 10:51
- 조회 83
- onair
-
- 속보] 김 총리, 지지율 하락에 "당이 훨씬 큰 책임감 갖고 잘해야"
- 10:49
- 조회 339
- 잡담
-
- 김민석이 지난 일년에 대한 질문을 해달라고 했는데도 기레기들 죄다 당정문제만 물어보내
- 10:48
- 조회 88
- onair
-
- 특검은 왜 자꾸 홍장원 소환조사하는거야??
- 10:47
- 조회 221
- 잡담
-
- 유시민 자녀때문에라도 대선 못나와ㅋㅋㅋㅋ
- 10:47
- 조회 567
- 잡담
-
- 지금 이후로도 대통령님의 역량과 리더십은 임기 마지막날까지 극대화되서 발휘될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당이 훨씬 더 책임감을 갖고 잘 해야 할 때이다
- 10:46
- 조회 121
- onair
-
- 김민석 중국어도 잘 해?
- 10:45
- 조회 281
- 잡담
-
- 보완수사권 타령 지겨운데 보완수사권 폐지 외치자
- 10:45
- 조회 74
- 잡담
-
- 영기리 보이 오늘
- 10:44
- 조회 111
- 잡담
-
- 모두를 하나로 묶는 놀라운 조국의 힘
- 10:43
- 조회 219
- 잡담
-
- 올공 부실대가리들하고 한편 먹고 방치하는 경찰을 보고도 보완수사권 폐지하자는 얘기하는 건 진심 지능 문제임
- 10:43
- 조회 38
- 잡담
-
- 중국도 아는 걸 딴지는 모른다고?
- 10:42
- 조회 2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