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추미애 경기도는 김동연 시즌2 될거임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910

뭐 원래 같은 당에서의 지사 교체라서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도정 이슈에 대해서 크게 갈아엎어야 할 일 없으니

 

인수위 크지 않게 꾸리는 건 별로 이상한 일 아님.

 

 

하지만 김동연은 뭐 도정에 방향성이란게 없었고 남북 분도 이지랄이나 해댔어서 정권교체에 준하는 도지사 인수위 꾸려야하는 상황이라고 봄

 

근데 인수위 꾸려놓은거 보면 규모는 겁나 큰데 주요 보직이 다 현역 국회의원들이야

 

추미애랑 같이 경기도 들어가서 실무 맡을 인원이 안보임

 

 

그럼 그냥 대충 임기 시작 전까지 시간이나 때우고 놀다가 김동연 경기도청 인사 거의 그대로 이어 쓸 것 같음

 

또 이상한 '추미애가 해냈다!'라고 어필 할 수 있는 상징 정책이나 시도하면서 (<이명박의 청계천>을 벤치마킹하고 한강에서 삽질중인 오세훈 처럼)

 

4년후 대선 생각만 하며 도정 손 놓을 것 같다는 예감.

 

 

 

경기도민으로서 ㅈㄴ답답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7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박규환 : 저는 이런 것을 다 기초로 해 봤을 때 업적으로는 저는 연임에 도전하는 명분이 충분하다. 도전할 만하고.... ◆ 김민하 : 과거에 이재명 대통령이 당 대표 도전할 때에 비견할 만큼의 그러한 업적이다? ◇ 박규환 : 이재명 대표와 버금갈 정도로 충분히...
    • 10:24
    • 조회 0
    • onair
    • 지지율 떨어진거 걱정됨? ㄴㄴ 빡침 ㅇㅇ
    • 10:22
    • 조회 52
    • 잡담
    1
    • 자기 집에 불 지르고 불이야"를 외치는 사람들 |'코어 지지층'이 돌아섰다고 호도하는 김어준
    • 10:22
    • 조회 53
    • 스퀘어
    • 지지율 너무 일희일비 하지 않아도 되는거 맞지?
    • 10:21
    • 조회 88
    • 잡담
    3
    • 딴지나 2찍보면서 나도 너무 알고리즘 노예가 되어 혹시하고 다른쪽 말도 들어보려고 보면
    • 10:21
    • 조회 26
    • 잡담
    • 알정찍 <- 이것도 뭔가 구림
    • 10:20
    • 조회 41
    • 잡담
    2
    • 오늘의 아뵤디, 어묘니
    • 10:19
    • 조회 115
    • 잡담
    1
    • 한때는 세일러박이었는데 참 어쩌다....저런거볼수록 의장에서 깨끗하게 정리한 원식이 따봉
    • 10:19
    • 조회 45
    • 잡담
    • 쟤네 알정찍밖에 할말이 없긴하겠지..
    • 10:17
    • 조회 67
    • 잡담
    2
    • ㅇㅈㅊ 와 축구한다고 치킨집들 빨리열었네
    • 10:15
    • 조회 136
    • 잡담
    4
    • 아... 전당대회 전까지 국가행사 있을때 정청래 안보는거네? 뭐 앞으로도.....ㅋㅋㅋㅋㅋㅋㅋ
    • 10:14
    • 조회 111
    • 잡담
    1
    • 유시민 김어준 정청래한테 고마운점 하나 있음
    • 10:14
    • 조회 104
    • 잡담
    1
    • 아 ㅋㅋㅋ텅 사퇴해서 한병도랑 인사하는구나
    • 10:13
    • 조회 309
    • 잡담
    4
    • 6.25하니 생각나는데 우리가 계엄 막은거 선조들이 지켜다 국운 살았다했는데 6.25때 우리나라 참전한 국가들보면
    • 10:13
    • 조회 74
    • 잡담
    1
    • 코다리들아 우리 남은 두달 조별과제 잘해보자!
    • 10:12
    • 조회 28
    • 잡담
    3
    • [속보] 한성숙 "총리 지명 큰 영광, 자리의 무게 느껴"…인사청문 시작
    • 10:12
    • 조회 223
    • 잡담
    16
    • 6·25 전쟁 제76주년 기념식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
    • 10:12
    • 조회 87
    • 잡담
    1
    • 내기준 박선원 안되겠다 했던때가 회색분자처럼 있다가 홍영표사단 조혁당 입당했다고 이러기 있냐고 페북에 비토글 올렸을때였음
    • 10:11
    • 조회 162
    • 잡담
    6
    • 작년 우리 같다는 얘기 좀 그만해 ㅋㅋㅋㅋㅋㅋ뭔가 수치스러움 https://theqoo.net/politics/4256463226 5. 무명의 더쿠 09:52 ㅋㅋㅋㅋㅋㅋㅋㅋ긁?
    • 10:10
    • 조회 224
    • 잡담
    3
    • 근데 정청래 진짜 파묘 덩어리인데
    • 10:09
    • 조회 204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