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ㅊ 옌스 첨봤는데 잘하던데 왜 안넣은거야
- 12:08
- 조회 42
- 잡담
-
- 크흠.. 부정축구... 재축구
- 12:07
- 조회 92
- 잡담
-
- 한준호가 찍은 영상 이잼이 다시 보내준 그때 친문들이 개발작해서 만든게 노통죽인 프레임 ‘당무개입’ 인듯
- 12:06
- 조회 98
- 잡담
-
- ㅇㅈㅊ 남아공 잘하더라
- 12:06
- 조회 41
- 잡담
-
- 아 정옥임 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져가지구....
- 12:06
- 조회 112
- onair
-
- ㅇㅈㅊ 박지성이 역대 최악의경기래ㅋㅋㅋㅋㅋㅋㅋㅋ
- 12:05
- 조회 320
- onair
-
- 정영진: 아~~~~~ 우리 선수들 오메가쓰리가 부족했던거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 12:04
- 조회 158
- onair
-
- ㅇㅈㅊ ㅅㅂ 뭔 선수들도 절실함이 안보이냐
- 12:04
- 조회 111
- onair
-
- ㅇㅈㅊ 축구 감독보니까 텅 생각나서 열받음
- 12:02
- 조회 109
- 잡담
-
- 젭티 기자 지금 절망에 빠짐
- 12:02
- 조회 456
- onair
-
- 신장식 "문조털래유최강 점점 길어져…뉴이재명? 이재명 정부 개혁 노선에 똥칠하는 분들 있어"
- 12:01
- 조회 162
- 스퀘어
-
- 아 누가 채팅창에 조국혁신당 새당명 이름 조민혁신당
- 11:59
- 조회 266
- onair
-
- ㅇㅈㅊ jtbc 힘들게힘들게 중계 이어가는데.... 아이고
- 11:58
- 조회 299
- 잡담
-
- ㅇㅈㅊ 아 축구..
- 11:58
- 조회 317
- 잡담
-
- 오늘도 길럽 해?
- 11:57
- 조회 33
- 잡담
-
- 국힘 패널들 특징=이재명 코어지지층 빠진거라고 구라침 김어준이 국힘한테 지령줌
- 11:55
- 조회 122
- 잡담
-
- ㅇㅈㅊ 어제 도서전 다녀왔는데 좌파 개많아서 우리가 이겨
- 11:55
- 조회 224
- 잡담
-
- 도서박람회 여사님과 문과청의 만남 언론 파이를 보면 됨
- 11:54
- 조회 310
- 잡담
-
- 시민은 솔직해져야지.. 원래도 김민석 이재명 싫어했다고.
- 11:52
- 조회 181
- 잡담
-
- 김어준: 당무개입이다? 본질은 같다? 그렇게 보신다는 거죠? / 유시민 : 맞아요. 제가 이리 말하면 또 유시민이 반명이다, 또 저런다 온갖 욕이 난무할거에요. 근데 저는 그런 거 신경 안 써요. 결국 제 말이 다 맞지 않았나요?
- 11:50
- 조회 6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