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힘은 지들 모가지 썰어대던 문재인칼인 굥도 떠받드네
- 15:56
- 조회 0
- 잡담
-
- 홍사훈하고 봉지욱은 진짜 왜저렇게 됐지
- 15:55
- 조회 38
- 잡담
-
- 이재명 집 판거 아니야?
- 15:55
- 조회 80
- 잡담
-
- 단톡방에서 오늘 뭔 국장만 나락간것처럼 떠드는 애 진짜 주식 안하는 티 존나 나서 개쳐맞고 나감ㅋㅋㅋ
- 15:54
- 조회 66
- 잡담
-
- 털극기랑 틀극기 중에 뭐가 더 나쁜지 모르겠는 지경..
- 15:54
- 조회 6
- 잡담
-
- 용남 페북
- 15:52
- 조회 175
- 스퀘어
-
- 진짜 대통령이란 자리가 "이게 다 ㅇㅇㅇ때문이다"로 욕먹긴 하는데
- 15:50
- 조회 169
- 잡담
-
- 영길이 근데 미국 정치인 피지컬이야(p)
- 15:49
- 조회 132
- 잡담
-
- 경향 썸넬 슬픈데 패널보고 정색
- 15:49
- 조회 315
- onair
-
- 목포 찾은 정청래 "5·18민주화운동 기념 건물 조성 노력"
- 15:47
- 조회 165
- 잡담
-
- 최현준티비 대단하지않냐?
- 15:45
- 조회 336
- 잡담
-
- 이정주랑 송영길이 어제 전화했는데 그때도 대통령이랑 만났다는 말 안해줘서 송영길한테 배신감을 느낌ㅋㅋㅋㅋㅋㅋ 영기리는 국힘 피셜 미국 마당발이래
- 15:42
- 조회 422
- 잡담
-
- 우리 이니 하고싶은거 다해가 우리 이니 기득권 챙겨주고싶은거 다해 이거였네
- 15:40
- 조회 155
- 잡담
-
- 양정철과 친청무리들 공작= 당무개입 올가미로 발목잡고 지들 세상 만들꿈
- 15:38
- 조회 131
- 잡담
-
- 유시민계가 이정희계의 부정선거를 제기해 수사함
- 15:38
- 조회 286
- 잡담
-
- 텅체제에서 공천만 받으면 당선될거라 생각하는거야?
- 15:37
- 조회 133
- 잡담
-
- 김두일 페북
- 15:36
- 조회 372
- 잡담
-
- 길럽 잠깐 틀어봤는데 재밌다 ㅋㅋ
- 15:36
- 조회 238
- onair
-
- 당내세력이 약해서 내 공천보장웅앵 -> 의원평가 등 실력으로 평가공천아니고 친목으로 비비는 구태란 자백
- 15:34
- 조회 93
- 잡담
-
- 기자: 김민석이 본격적으로 등판하기 전에 친청계 쪽에서 대통령이 김민석을 미는건 당무개입으로 보일거기 때문에 어떻게 김민석을 차출하겠냐고 기자들한테 얘기했었대
- 15:34
- 조회 6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