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live/t_ge9QvmI9o?si=Zr8hKPS0Tsb6k3_0
잡담 이정주랑 송영길이 어제 전화했는데 그때도 대통령이랑 만났다는 말 안해줘서 송영길한테 배신감을 느낌ㅋㅋㅋㅋㅋㅋ 영기리는 국힘 피셜 미국 마당발이래
754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live/t_ge9QvmI9o?si=Zr8hKPS0Tsb6k3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