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노무현 이재명 이렇게 여당에서 오히려 나서서 같이 동조하고, 내란당은 지지율 꼴아 박아도 오징어지킴이로 피의쉴드를 쳐주는데 그래도 다행인건 민주당도 이번 게임?은 해봤던거라 두번은 안 당할거라는 믿음이 생겼고 무엇보다 김어준의 영향력이 확 줄어서 선관위관련 빼고 부동산이나 환율 등은 어려운건 맞지만 이것도 진짜 당대표만 바꾸면 될거라는 믿음이 있음, 일단 지금 대포는 진짜 무쓸모 아무것도 안하면 다행일정도로 지 권력욕구만 채우려고하니깐
잡담 진짜 대통령이란 자리가 "이게 다 ㅇㅇㅇ때문이다"로 욕먹긴 하는데
38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