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카드 들고 사진찍는것도 좋았다!

피카츄 카드 갖고갔는데
내가 가져간카드가 카드 룸?같은데에 있어서 괜히 반갑ㅋㅋㅋㅋㅋ



사진 올라가는게 오류가 자꾸나서 갑자기 글쓰다가
날아가서 식었다...
암튼 넘 재밌고 귀여웠다!!


내 카드 들고 사진찍는것도 좋았다!

피카츄 카드 갖고갔는데
내가 가져간카드가 카드 룸?같은데에 있어서 괜히 반갑ㅋㅋㅋㅋㅋ



사진 올라가는게 오류가 자꾸나서 갑자기 글쓰다가
날아가서 식었다...
암튼 넘 재밌고 귀여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