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는 그시절 포켓몬스터가 다고 게임은 타입같은거 잘모름 본가?는 턴제인걸 알고있음
소드실드 > 옛날 나왔을때 초반만해봄 스토리는 대충 아는상태 후반부 관장?들이 잘생겼던걸로 기억
레전드아르세우스 > 이건 턴제아니라더라 악역이 좀 끌리게생김 근데 악역관련스포를 밟아버림
스칼렛바이올렛 > 오픈?반픈?월드인건 알고있고 이건 스토리 1도모름
레전드 Z-A > 아르세우스 후속인건 앎 이것도 인방보다가 스토리를 봐버림 좀 취향은 아니었음
애니는 그시절 포켓몬스터가 다고 게임은 타입같은거 잘모름 본가?는 턴제인걸 알고있음
소드실드 > 옛날 나왔을때 초반만해봄 스토리는 대충 아는상태 후반부 관장?들이 잘생겼던걸로 기억
레전드아르세우스 > 이건 턴제아니라더라 악역이 좀 끌리게생김 근데 악역관련스포를 밟아버림
스칼렛바이올렛 > 오픈?반픈?월드인건 알고있고 이건 스토리 1도모름
레전드 Z-A > 아르세우스 후속인건 앎 이것도 인방보다가 스토리를 봐버림 좀 취향은 아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