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피아로 포켓몬겜 처음해본 포알못인데 질문 https://theqoo.net/pokemon/425367845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86 왜 포켓몬은 두개로 겜이 나눠서?나와? 차이점이 뭐야? 1세대만 대충 알아서 레츠고 피카츄랑 이브이가 1세대라고 하길래 알아보려구 하는데 궁금해져서 물어보러왔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