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피아) 아이템 수납하는거 말이야 https://theqoo.net/pokemon/4254746916 무명의 더쿠 | 21:35 | 조회 수 65 수납박스 대형이 최대치야? 그리고 수납박스끼리는 연동 안되는거 맞을까..? 마을마다 수납박스 두니까 뭐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서 한번 싹 갈아엎어야할것같은데 뭔가 템 정리하는 팁같은거 있을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