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중앙 vs 플로어 사이드(사첵x) https://theqoo.net/plave/425965926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7 하루는 2층 약간 사이드 가 ㅠㅠ4층 중앙에서 전체적인 뷰 보고 싶었는데 플로어도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고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