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ㅊ 플로어 스탠딩때 난 시야방해 걱정돼서 자세 어정쩡하게 서 있었어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207
키가 170 넘어서 ㅠㅠㅠ
똑바로 서면 내 머리가 혼자 튀어나오더라고 ㅠ
그래서 이번엔 과감하게 막날 4층 잡았어
마음 편하게 문학을 한 눈에 담으려고!
근데 또 플로어 가고 싶어진다 🙄
똑바로 서면 내 머리가 혼자 튀어나오더라고 ㅠ
그래서 이번엔 과감하게 막날 4층 잡았어
마음 편하게 문학을 한 눈에 담으려고!
근데 또 플로어 가고 싶어진다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