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어 중앙에서 사이드 전광판 보려면 목 많이 아플까? https://theqoo.net/plave/4259798062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334 메인보다 사이드를 더 보고싶어서 그러는데 많이 아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