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쓰고 싶은데 어떻게 써야 될지 몰라서 그냥 그대로 진열만 해놨음 ㅋㅋ
안에 든 거 빼고 그냥 미니 파우치로 실사용 해볼까 싶기도 하고
다른 팬들은 어떻게 쓰나 궁금한데 서치력의 한계인지 언박싱 위주로 나오네
뭔가 쓰고 싶은데 어떻게 써야 될지 몰라서 그냥 그대로 진열만 해놨음 ㅋㅋ
안에 든 거 빼고 그냥 미니 파우치로 실사용 해볼까 싶기도 하고
다른 팬들은 어떻게 쓰나 궁금한데 서치력의 한계인지 언박싱 위주로 나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