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으로 샀는데 와 이거 물건이네입자마자 내 2의 피부가 될거란 예감이 옴ㅇㅇ 촉감 핏 다 만족스럽고 질도 좋네ㅋㅋ 주구장창 입을듯링거티도 딱 원하는 박시한 사이즈라 넘 이쁘다 역시 공굿 의류는 배신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