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뒤쪽구역 아니고 중간쯤에 꼈었던거 같은데 내가 앉은키가 작다보니까 ㄹㅇ저렇게 보였어.. 그래서 이번엔 둘다 플로어 안가고 한번은 좌석 한번은 플로어 뒤쪽으로 가려고생각보다 난 저렇게 가리는게 거슬리더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