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방해 있어도 추천해주는 이유는 다 있겠지?😂키 작은데 앞쪽 블럭 중간 뒷열(맨뒤x)이라아래글 보고 갑자기 마음이 무겁고.... 고민되가지구 ㅋㅋㅋ스탠딩으로 플로어는 많이 가봤는데의탠딩은 첨이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