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지방러의 머나먼 십카페 여정(feat. 므모)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63

내 머나먼 여정을 므모와 함께 기록해봤어ㅋㅋ

재생하면 움직일 거야ㅋㅋㅋ

휴 안 그래도 먼 곳인데 k티x 연착돼서

허리 아파 죽을 뻔 했지만 행복했어ㅠㅠ

진짜 늘 실패하다가 하루종일 미친듯이 새고해서 성공해서 

드디어 갔다왔어!!!!!!

사진은 잘 못 찍어서 몇 장 없고 눈으로 담아왔어

nDJhAK

brObhQ

TDnanX

qjixjy

EChcqM

일단 대기 하는데 등이 타들어가서 놀랐어

서울 날씨 쉽지 않더랔ㅋㅋㅋ

그래도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팬분들 모두 뭔가 들뜬 그런 분위기가 내 기분까지 좋게 만들었어

십카페 내부 꾸민 것도 너무 이쁘고 커피도 맛있었고ㅋㅋㅋ

 

다 구경하고 앉아서 커피 즐기고 있는데

어떤 플리분이 엄청 큰소리로 커l타포 미공포 가지실 분 한 분!!!!

이러셔서 팬분들 저요!저요!! 다 손 드시구

되게 재밌었어ㅋㅋㅋ

나두 덕분에 소심하게 손 들어서 하미니 포카 한 장 겟 했어

천사 플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가기 전에 독방에서 십카페 근처 맛집 검색해서

다 저장하고 갔는데 그 중에 수제초콜릿 맛집이 있었거든

너무 맛있었어 역시 독방 플리들 맛잘알👍👍👍👍👍

CKtZTu
IghBcc
여름만 아니었으면 대량 구매 했을텐데

그냥 그 자리에 서서 2개만 먹고 왔당ㅠㅠ

여기 이름 쇼콜라ㅌl끄! 

 

하여튼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ㅋㅋㅋ

왔다갔다가 너무 길고 힘들지만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어 ㅋㅋ

 

+

므모는 사실 이런 느낌을 원했거든ㅋㅋㅋ

MPAfqw
그래서 지ㅍl티한테 저 보따리 소품 어디 팔아?라고 질문 했는데

 

kaYLwl
지피티가 이렇게 답변줘서

다ㅇl소 제품들로 어설프게 만들었어ㅠㅠ

내가 만드는 방법 물어본 것도 아닌데ㅋㅋㅋㅋㅋ

금손 플리들이 혹시 필요할까 해서 이것도 올려봨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ㅍㅂ 이분 문학도 오셨으면
    • 03:15
    • 조회 207
    • 잡담
    3
    • 자꾸 예전 콘 사진 보게되네
    • 01:06
    • 조회 402
    • 잡담
    2
    • 난 키크고 덩치도 있는편인데 플로어가 편함
    • 00:52
    • 조회 370
    • 잡담
    3
    • 댄라즈 보고싶은 춤있서
    • 00:45
    • 조회 118
    • 잡담
    1
    • 근데 진짜 자리는 취향차이야ㅇㅇ
    • 00:40
    • 조회 375
    • 잡담
    11
    • 예준이 얼마나ㅜ맛있는 복숭아를 먹은거야
    • 00:37
    • 조회 90
    • 잡담
    1
    • 댄라즈 ㅁㅇㄷㅅ 이 쇼츠 넘 좋아..
    • 00:35
    • 조회 226
    • 잡담
    4
    • 버블은 제발 손글씨도 5인권 내줘라
    • 00:29
    • 조회 202
    • 잡담
    3
    • 은호도 매운거 잘못먹어?
    • 00:27
    • 조회 363
    • 잡담
    12
    • 플로어 중앙에서 사이드 전광판 보려면 목 많이 아플까?
    • 00:21
    • 조회 216
    • 잡담
    4
    • ㄱㅊ 플로어 스탠딩때 난 시야방해 걱정돼서 자세 어정쩡하게 서 있었어 ㅋㅋㅋ
    • 00:14
    • 조회 220
    • 잡담
    3
    • ㅇㅍㅂ 명예튀르키예인 ㅇㅌㅂ 쫓겨났우...
    • 00:13
    • 조회 292
    • 잡담
    4
    • 플로어들아 시야방해에 기죽지말자
    • 06-27
    • 조회 468
    • 잡담
    8
    • 자리 골라달라하면 플로어 추천 많이 해주자나
    • 06-27
    • 조회 570
    • 잡담
    19
    • 플로어석 통로 관련해서 질문 좀 해도될까?
    • 06-27
    • 조회 306
    • 잡담
    5
    • ㅂㄹㅅㅌ요
    • 06-27
    • 조회 648
    • 잡담
    21
    • https://usen.oshireq.com/song/6877533
    • 06-27
    • 조회 64
    • 잡담
    7
    • 스타 ㄷ ㅓ엄 d-1 예선 헉!
    • 06-27
    • 조회 306
    • 잡담
    5
    • 앉은키 작았을때 체감했던 내 플로어 시야
    • 06-27
    • 조회 851
    • 잡담
    20
    • 봉구 생각나서 찍었어
    • 06-27
    • 조회 423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