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어디로 하지? ㅠㅜ https://theqoo.net/plave/425845499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13 취캣팅 하는중인데 여기 두개 중에 어디가 나아보여?오차피 둘다 이층인데 좀 앞자리인건 스피커가 좀 가릴것같긴한데... 다른 좌석은 진짜 맨뒤야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