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콘 사첵 자리 좀아까 잡았거든 근데 자리 고민된다ㅠㅠ
우리 사첵하면 토크하고 그러는 거지?
사첵 잡은 자리는 f4 4열이고
원래 내 자리는 f13 2열이거든
원래 자리도 만족이었는데 사첵이 좋은건가 어쩌지 그래도 시도해볼까 하다가 잡은 자리라 고민이야
첫은 2층이고... 막 자리 골라주라

우리 사첵하면 토크하고 그러는 거지?
사첵 잡은 자리는 f4 4열이고
원래 내 자리는 f13 2열이거든
원래 자리도 만족이었는데 사첵이 좋은건가 어쩌지 그래도 시도해볼까 하다가 잡은 자리라 고민이야
첫은 2층이고... 막 자리 골라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