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좀 눈 나빠서 뮤지컬도 자리 멀면 오페라 글래스 갖고 가는 타입인데
이번이 첫콘이고 2층 완전 뒤 좌석이거든
그래서 망원경 가지구 갈까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플레이브는 항상 화면으로 보는 우주인이잖아? 약간 인간의 형태? 실체? 를 볼수없잖아? 그래서 가져가지 않아도 되나 싶어서..
아니면 홀로그램 처럼 메인무대에 띄우면 망원경 필요할거같은데 고민고민
이번이 첫콘이고 2층 완전 뒤 좌석이거든
그래서 망원경 가지구 갈까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플레이브는 항상 화면으로 보는 우주인이잖아? 약간 인간의 형태? 실체? 를 볼수없잖아? 그래서 가져가지 않아도 되나 싶어서..
아니면 홀로그램 처럼 메인무대에 띄우면 망원경 필요할거같은데 고민고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