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https://theqoo.net/plave/425620218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0 틈날때마다 들어가는데 진짜 한번도 못봄ㅠㅠㅠㅠㅠ원래 2층중사 인데 스피커타워 살짝 애매한 곳이라 중앙으로만 가고싶은데 사첵이랑 플로어도 안바라고 중앙ㅠ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