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날때마다 들어가는데 진짜 한번도 못봄ㅠㅠㅠㅠㅠ
원래 2층중사 인데 스피커타워 살짝 애매한 곳이라 중앙으로만 가고싶은데 사첵이랑 플로어도 안바라고 중앙ㅠㅠㅜㅜ
원래 2층중사 인데 스피커타워 살짝 애매한 곳이라 중앙으로만 가고싶은데 사첵이랑 플로어도 안바라고 중앙ㅠㅠ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0 | 06.24 | 15,9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160 | 잡담 | 4층 자리 봐주라 5 | 00:16 | 155 |
| 590159 | 잡담 | 이러고 두시간 뒤에 잠안와ㅠ 오면 어카지 3 | 06.24 | 243 |
| 590158 | 잡담 | 귀여운거 보여주까 10 | 06.24 | 462 |
| 590157 | 잡담 | 봉구 귀여워 5 | 06.24 | 213 |
| 590156 | 잡담 | 저렇게 아 졸린거같다 싶다가도 자려고 누우면 말똥말똥해질수도 있음 2 | 06.24 | 133 |
| 590155 | 잡담 | 사첵 야외콘서트니까 ㅠㅠ 못들어가도 들을수는 있겠지? 3 | 06.24 | 346 |
| 590154 | 잡담 | 귀엽게 입 푸는 노아 5 | 06.24 | 180 |
| 590153 | 잡담 | 취표 잡을때 그냥 하루에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만 보려고 1 | 06.24 | 116 |
| 590152 | 잡담 | 십카페 스티커 교환 활발해? 7 | 06.24 | 202 |
| 590151 | 잡담 | 첫콘 플로어는 진짜 철옹성수준이다.... 2 | 06.24 | 380 |
| 590150 | 잡담 | 아침일찍부터 애들 볼생각에 설렌다 | 06.24 | 35 |
| » | 잡담 | 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3 | 06.24 | 262 |
| 590148 | 잡담 | 사첵이 왜 생겨서 날 이고통속에 구르게 만드느냐 9 | 06.24 | 365 |
| 590147 | 잡담 | 어제 노아의 이게 잊히지않아 2 | 06.24 | 252 |
| 590146 | 잡담 | 막콘 자리 취소할려구 1 | 06.24 | 283 |
| 590145 | 잡담 | 밤비야 일찍 누워 4 | 06.24 | 228 |
| 590144 | 잡담 | 낮에 취소 수수료 미부과 오늘까지라고 봤는데 26일까지 맞지? 3 | 06.24 | 306 |
| 590143 | 잡담 | 두두앓이 언제 질릴까 4 | 06.24 | 153 |
| 590142 | 교환 | 플리랩 칼파투 아크릴 키링 🖤>>💙 | 06.24 | 62 |
| 590141 | 잡담 | 취켓딜레마 12 | 06.24 | 5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