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구역만 노리고 무지성 새로고침중이었는데 이거 떴어.. 더 느리게 누르거나 돌아다니면서 봐야되나ㅠ
이거 뜨고 다시 홈에서 티켓팅페이지 들어가니까 들어가지기는 하는데 무서워서 암것도 못건드리는중ㅠㅠㅠㅠㅠㅠ 내 기존표는 괜찮은거겠지😭😭
이제 겨우 취켓팅 참전한지 사흘차인데 급 무섭다ㅠㅠ
한 구역만 노리고 무지성 새로고침중이었는데 이거 떴어.. 더 느리게 누르거나 돌아다니면서 봐야되나ㅠ
이거 뜨고 다시 홈에서 티켓팅페이지 들어가니까 들어가지기는 하는데 무서워서 암것도 못건드리는중ㅠㅠㅠㅠㅠㅠ 내 기존표는 괜찮은거겠지😭😭
이제 겨우 취켓팅 참전한지 사흘차인데 급 무섭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