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275 3
2026.06.24 23:12
275 3
틈날때마다 들어가는데 진짜 한번도 못봄ㅠㅠㅠㅠㅠ

원래 2층중사 인데 스피커타워 살짝 애매한 곳이라 중앙으로만 가고싶은데 사첵이랑 플로어도 안바라고 중앙ㅠㅠㅜ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23 00:05 75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스퀘어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23.08.31 205,152
공지 알림/결과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23.08.08 219,8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0161 잡담 💋 00:49 11
590160 잡담 이거 현장에서 자리교환 가능할까? 1 00:46 41
590159 잡담 4층 자리 봐주라 5 00:16 198
590158 잡담 이러고 두시간 뒤에 잠안와ㅠ 오면 어카지 3 06.24 262
590157 잡담 귀여운거 보여주까 11 06.24 525
590156 잡담 봉구 귀여워 5 06.24 224
590155 잡담 저렇게 아 졸린거같다 싶다가도 자려고 누우면 말똥말똥해질수도 있음 2 06.24 139
590154 잡담 사첵 야외콘서트니까 ㅠㅠ 못들어가도 들을수는 있겠지? 3 06.24 372
590153 잡담 귀엽게 입 푸는 노아 5 06.24 193
590152 잡담 취표 잡을때 그냥 하루에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만 보려고 1 06.24 127
590151 잡담 십카페 스티커 교환 활발해? 7 06.24 214
590150 잡담 첫콘 플로어는 진짜 철옹성수준이다.... 2 06.24 409
590149 잡담 아침일찍부터 애들 볼생각에 설렌다 06.24 35
» 잡담 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3 06.24 275
590147 잡담 사첵이 왜 생겨서 날 이고통속에 구르게 만드느냐 9 06.24 379
590146 잡담 어제 노아의 이게 잊히지않아 2 06.24 272
590145 잡담 막콘 자리 취소할려구 1 06.24 294
590144 잡담 밤비야 일찍 누워 4 06.24 236
590143 잡담 낮에 취소 수수료 미부과 오늘까지라고 봤는데 26일까지 맞지? 3 06.24 312
590142 잡담 두두앓이 언제 질릴까 4 06.24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