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만족할만한 자리인데 사첵때문에 취표보고있는게 말이되느냐 이말이야
잡담 사첵이 왜 생겨서 날 이고통속에 구르게 만드느냐
37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23 | 00:05 | 75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161 | 잡담 | 💋 | 00:49 | 12 |
| 590160 | 잡담 | 이거 현장에서 자리교환 가능할까? 1 | 00:46 | 41 |
| 590159 | 잡담 | 4층 자리 봐주라 5 | 00:16 | 199 |
| 590158 | 잡담 | 이러고 두시간 뒤에 잠안와ㅠ 오면 어카지 3 | 06.24 | 262 |
| 590157 | 잡담 | 귀여운거 보여주까 11 | 06.24 | 527 |
| 590156 | 잡담 | 봉구 귀여워 5 | 06.24 | 224 |
| 590155 | 잡담 | 저렇게 아 졸린거같다 싶다가도 자려고 누우면 말똥말똥해질수도 있음 2 | 06.24 | 139 |
| 590154 | 잡담 | 사첵 야외콘서트니까 ㅠㅠ 못들어가도 들을수는 있겠지? 3 | 06.24 | 372 |
| 590153 | 잡담 | 귀엽게 입 푸는 노아 5 | 06.24 | 193 |
| 590152 | 잡담 | 취표 잡을때 그냥 하루에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만 보려고 1 | 06.24 | 127 |
| 590151 | 잡담 | 십카페 스티커 교환 활발해? 7 | 06.24 | 214 |
| 590150 | 잡담 | 첫콘 플로어는 진짜 철옹성수준이다.... 2 | 06.24 | 409 |
| 590149 | 잡담 | 아침일찍부터 애들 볼생각에 설렌다 | 06.24 | 35 |
| 590148 | 잡담 | 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3 | 06.24 | 275 |
| » | 잡담 | 사첵이 왜 생겨서 날 이고통속에 구르게 만드느냐 9 | 06.24 | 379 |
| 590146 | 잡담 | 어제 노아의 이게 잊히지않아 2 | 06.24 | 272 |
| 590145 | 잡담 | 막콘 자리 취소할려구 1 | 06.24 | 294 |
| 590144 | 잡담 | 밤비야 일찍 누워 4 | 06.24 | 236 |
| 590143 | 잡담 | 낮에 취소 수수료 미부과 오늘까지라고 봤는데 26일까지 맞지? 3 | 06.24 | 312 |
| 590142 | 잡담 | 두두앓이 언제 질릴까 4 | 06.24 | 1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