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콘 플로어자리인데 사첵가고싶어서 취켓 중이거든
근데 갖고있는 자리가 너무 좋아....
뒷구역 1열이거든;
그 자리 그대로 구역만 사첵으로 옮기고 싶은데 솔직히 힘들겠지ㅠㅠ
취켓을 계속 해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하면서도 계속 갈팡질팡하는 중인데 어렵다
사첵이 왜 생겨가지고 진짜 아 ㅠ
막콘 플로어자리인데 사첵가고싶어서 취켓 중이거든
근데 갖고있는 자리가 너무 좋아....
뒷구역 1열이거든;
그 자리 그대로 구역만 사첵으로 옮기고 싶은데 솔직히 힘들겠지ㅠㅠ
취켓을 계속 해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하면서도 계속 갈팡질팡하는 중인데 어렵다
사첵이 왜 생겨가지고 진짜 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