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콘 플로어자리인데 사첵가고싶어서 취켓 중이거든
근데 갖고있는 자리가 너무 좋아....
뒷구역 1열이거든;
그 자리 그대로 구역만 사첵으로 옮기고 싶은데 솔직히 힘들겠지ㅠㅠ
취켓을 계속 해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하면서도 계속 갈팡질팡하는 중인데 어렵다
사첵이 왜 생겨가지고 진짜 아 ㅠ
막콘 플로어자리인데 사첵가고싶어서 취켓 중이거든
근데 갖고있는 자리가 너무 좋아....
뒷구역 1열이거든;
그 자리 그대로 구역만 사첵으로 옮기고 싶은데 솔직히 힘들겠지ㅠㅠ
취켓을 계속 해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하면서도 계속 갈팡질팡하는 중인데 어렵다
사첵이 왜 생겨가지고 진짜 아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6 | 00:05 | 15,2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161 | 잡담 | 이러고 두시간 뒤에 잠안와ㅠ 오면 어카지 2 | 23:41 | 42 |
| 590160 | 잡담 | 귀여운거 보여주까 5 | 23:37 | 148 |
| 590159 | 잡담 | 봉구 귀여워 4 | 23:30 | 123 |
| 590158 | 잡담 | 저렇게 아 졸린거같다 싶다가도 자려고 누우면 말똥말똥해질수도 있음 2 | 23:29 | 85 |
| 590157 | 잡담 | 사첵 야외콘서트니까 ㅠㅠ 못들어가도 들을수는 있겠지? 3 | 23:28 | 182 |
| 590156 | 잡담 | 플로어 중앙 정가운데여도 사이드 전광판 잘 보이지? 1 | 23:28 | 63 |
| 590155 | 잡담 | 귀엽게 입 푸는 노아 4 | 23:19 | 109 |
| 590154 | 잡담 | 취표 잡을때 그냥 하루에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만 보려고 | 23:18 | 94 |
| 590153 | 잡담 | 십카페 스티커 교환 활발해? 7 | 23:18 | 143 |
| 590152 | 잡담 | 첫콘 플로어는 진짜 철옹성수준이다.... 1 | 23:18 | 260 |
| 590151 | 잡담 | 사첵 많이들 노리는구나 | 23:16 | 90 |
| 590150 | 잡담 | 아침일찍부터 애들 볼생각에 설렌다 | 23:14 | 32 |
| 590149 | 잡담 | 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3 | 23:12 | 187 |
| 590148 | 잡담 | 사첵이 왜 생겨서 날 이고통속에 구르게 만드느냐 8 | 23:08 | 271 |
| 590147 | 잡담 | 어제 노아의 이게 잊히지않아 2 | 23:06 | 182 |
| 590146 | 잡담 | 막콘 자리 취소할려구 | 23:01 | 225 |
| 590145 | 잡담 | 밤비야 일찍 누워 4 | 22:59 | 202 |
| 590144 | 잡담 | 낮에 취소 수수료 미부과 오늘까지라고 봤는데 26일까지 맞지? 3 | 22:49 | 263 |
| 590143 | 잡담 | 두두앓이 언제 질릴까 4 | 22:46 | 130 |
| 590142 | 교환 | 플리랩 칼파투 아크릴 키링 🖤>>💙 | 22:23 | 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