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진짜 매달 취켓팅을 해서 그런가
249 1
2026.06.24 22:19
249 1

 

십카페 취켓팅은 기본이고(한 번에 성공한 적이 별로 없;)

팝업하면 팝업 티켓팅하고 올콘러라 콘서트하면 하루는 꼭 취켓팅 하고....

굿즈도 민첩해야 살 수 있고.....

 

그래서 그런가 취켓팅에 대한 스트레스는 점점 무뎌지고

오히려 잡았을 때 그 도파민!!!!!!!!!

순간 반짝하는 걸 내가 기가 막힌 타이밍에 잡았다!!!!!!!<는

이 도파민에 중독되는 것 같앜ㅋㅋㅋㅋ

 

아 물론 예매 오픈날 잡는 게 가장 베스트긴 합니다^^

지치지 않는 건 아냐 다만 도파민이 너무 클 뿐....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4 06.22 36,4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스퀘어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23.08.31 205,152
공지 알림/결과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23.08.08 219,8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0159 잡담 봉구 귀여워 3 23:30 75
590158 잡담 저렇게 아 졸린거같다 싶다가도 자려고 누우면 말똥말똥해질수도 있음 2 23:29 66
590157 잡담 사첵 야외콘서트니까 ㅠㅠ 못들어가도 들을수는 있겠지? 1 23:28 108
590156 잡담 플로어 중앙 정가운데여도 사이드 전광판 잘 보이지? 1 23:28 36
590155 잡담 귀엽게 입 푸는 노아 1 23:19 86
590154 잡담 취표 잡을때 그냥 하루에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만 보려고 23:18 82
590153 잡담 십카페 스티커 교환 활발해? 7 23:18 120
590152 잡담 첫콘 플로어는 진짜 철옹성수준이다.... 1 23:18 220
590151 잡담 사첵 많이들 노리는구나 23:16 80
590150 잡담 아침일찍부터 애들 볼생각에 설렌다 23:14 28
590149 잡담 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3 23:12 165
590148 잡담 사첵이 왜 생겨서 날 이고통속에 구르게 만드느냐 8 23:08 241
590147 잡담 어제 노아의 이게 잊히지않아 2 23:06 160
590146 잡담 막콘 자리 취소할려구 23:01 205
590145 잡담 밤비야 일찍 누워 4 22:59 194
590144 잡담 낮에 취소 수수료 미부과 오늘까지라고 봤는데 26일까지 맞지? 3 22:49 247
590143 잡담 두두앓이 언제 질릴까 4 22:46 119
590142 교환 플리랩 칼파투 아크릴 키링 🖤>>💙 22:23 57
590141 잡담 취켓딜레마 12 22:21 436
» 잡담 근데 진짜 매달 취켓팅을 해서 그런가 1 22:19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