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만원 담았는데....다 품절떠서 3만원 결제하고 배송비도 결제함...ㅋㅋ https://theqoo.net/plave/425549312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7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제하고 뭐 남았나보는데...품절도 아닌데 재고는 없다고 나오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