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아까 티켓팅 들어가서 여기저기 눌러보다가 포도알색 보여서 눌렀는데 잡았다ㅠㅠ
선예매날은 사첵까지 가면 체력이 못버틸 것 같아서 초록색 좌석으로 잡았거든
F19 중간열 정도 통로 자리,
좀아까 취켓 잡은 자리는 F7 중간열 중간자리인데 답답하거나 시야가 많이 가릴까 취켓 잡아서 좋은데 또 고민된다
선예매날은 사첵까지 가면 체력이 못버틸 것 같아서 초록색 좌석으로 잡았거든
F19 중간열 정도 통로 자리,
좀아까 취켓 잡은 자리는 F7 중간열 중간자리인데 답답하거나 시야가 많이 가릴까 취켓 잡아서 좋은데 또 고민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