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시 사첵 시작이니까 4시 전까지 본확마치고 입장하면 되는지
2. 4시 30분~6시 까지는 공연장 외부에 나갈 수 있음
- 6시 전까지 재입장을 반드시 해야하는 건지?? 4시30분~6시 사이에 나가서 7시 공연 시작 전에 입장하면 안되는건지?
3. 6시 이후에 밖으로 나가는것만 안되지 내부에 있는 화장실 정도는 갈 수 있는거지?
1. 4시 사첵 시작이니까 4시 전까지 본확마치고 입장하면 되는지
2. 4시 30분~6시 까지는 공연장 외부에 나갈 수 있음
- 6시 전까지 재입장을 반드시 해야하는 건지?? 4시30분~6시 사이에 나가서 7시 공연 시작 전에 입장하면 안되는건지?
3. 6시 이후에 밖으로 나가는것만 안되지 내부에 있는 화장실 정도는 갈 수 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