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ㅍㅂ 질문 좀 이르긴 한데 문학 6시에 도착해도 괜찮을까? https://theqoo.net/plave/4254342683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301 오전 일정 끝내고 지방에서 뱅기타고 4시에 김포내려서 숙소에 짐풀고 가면 그정도 될거 같은데 한시간 전에 도착해도 안전한거 맞겠지??원래 지방러라 콘섵 시간보다 항상 일찍 다녔는데갑자기 일정이 생겨서..!빠듯하게 가는거 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