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부터 잎 뒤에 이렇게 동글동글 붙어있더라궁.. 포자가 이렇다고 옛날에 얼핏 본거같은데 맞아?? 맞다면 어찌해야해??;;
질문 아디안텀 피코크인데 이거 포자야??
1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느날부터 잎 뒤에 이렇게 동글동글 붙어있더라궁.. 포자가 이렇다고 옛날에 얼핏 본거같은데 맞아?? 맞다면 어찌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