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들인지 한달 하고 20일쯤 지났는데
드디어 첫 꽃이 피었어
생긴게 너무 귀엽고 예뻐
상하이 여행 갔다가 쟈스민에 빠져서
여기 그려진 꽃이랑 똑같은거 키워보고싶어서 시작한건데 ㅋㅋ
생긴게 진짜 똑같음 ㅋㅋ
얘는 꽃 피우고 하루면 떨어지더라구
안 시들고 예쁘게 똑 떨어져있음
아직 새로 필 꽃들이 많아서 기쁘당
지금도 떨어진 애 냄새 킁카킁카 하는 중ㅎㅎ